본문 바로가기

코레일 복지후생관 바로가기

by 근로장려금 신청하기 2021. 7. 13.

코레일 복지후생관 바로 가는 경로를 알려드립니다. 한국철도공사 직원은 코레일 복지후생관에서 복지 혜택을 제공받습니다. 대부분의 코레일 직원들은 이미 최대 5% 할인 등의 혜택을 받고 있습니다. 한국철도공사 직원들을 위한 사이트이기 때문에 당연히 일반인은 회원가입조차 불가하고, 직원들도 회원 가입할 때는 본인 사번과 회사에서 주는 임시 비밀번호를 받아야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첫 비밀번호는 복잡하기 때문에 받고 로그인한 후에 본인이 원하는 편한 비밀번호로 바꾸면 됩니다. 사번이나 비밀번호를 분실했다면 담당자에게 연락을 하거나 '사번/ID 찾기', '비밀번호 찾기'를 눌러 개인 정보를 입력해 찾으세요. 계속해서 아래에서는 코레일 복지후생관 혜택과 사이트 경로를 안내합니다.

 

코레일 복지후생관에서 어떤 혜택을 제공할까요?

가장 대표적인 혜택은 최대 5% 할인입니다. 가전 제품, 인테리어 제품 등 오프라인에서 할인을 전혀 진행하지 않아 구매가 꺼려졌던 제품들도 여기서는 할인을 적용받아 구매를 할 수 있습니다.

 

다른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다면 다른 사람보다 더 아끼며 살 수 있습니다. 이지웰 서비스는 각 지역 및 기업마다 운영하고 있기도 하고, 운영하지 않기도 합니다. 참고로 각 기업 및 지역 이지웰 서비스 혜택은 다를 수 있습니다.

 

코레일 복지후생관 바로가기

출처 - 한국철도공사

코레일에서 일을 하고 있으신 분은 사이트를 들어가서 즐겨찾기를 해 쉽게 접속하도록 하세요. 크롬 브라우저 기준으로 오른쪽 위 점 3개를 클릭해 도구 더보기, 바로가기 만들기 순으로 눌러 바탕화면에 바로가기를 만들면 됩니다.

 

보통의 이지웰 사이트는 지역 및 기업명 + 이지웰로 검색을 하면 바로 뜹니다. 만약 뜨지 않는다면 본인이 검색을 잘못했거나 아예 존재하지 않는 겁니다. 이지웰 서비스가 2003년도부터 시작됐지만, 아직까지 협약하지 않은 곳은 많으니 직접 찾아보시기 바랍니다.

 

만약 접속을 원하는 이지웰 사이트에 들어가도 본인이 해당 기업에 종사하고 있지 않거나 지역에 거주하고 있지 않는 등 대상이 되지 않으면 회원가입조차 불가능합니다. 물론 계정이 없으면 제품을 할인받아 구매도 못합니다.

 

한국철도공사 이지웰 로그인하기

기존 계정이 있는 직원 분은 사번과 본인이 등록하거나 회사에서 준 비밀번호를 입력해 접속하세요. 처음 접속하는 분은 로그인하기 전에 소속 기업 담당자에게 문의하면 어려운 비밀번호를 줄 겁니다. 우선 이 비밀번호로 로그인한 후 원하는 패스워드로 바꾸세요.

 

사번을 분실한 분은 코레일 복지후생관 홈페이지에서 사번 찾기를 클릭해 이름, 생년월일, 휴대폰 혹은 이메일 주소를 입력해서 찾으세요. 등록된 내용과 입력한 내용이 같아야 사번 확인이 가능하니 이메일 혹은 휴대폰 번호가 등록되어 있는 대로 정확히 입력했는지 다시 한번 확인하세요. 그래도 조회가 되지 않는다면 소속 기업 담당자 및 기관에 문의하세요.

코레일-복지후생관에서-사번-찾기-클릭
코레일 복지후생관 홈페이지에서 사번/ID 찾기 클릭

비밀번호를 분실했다면 비밀번호 찾기를 눌러 개인 정보 확인 과정을 거친 후 새 비밀번호로 설정하면 됩니다. 이 또한 진행이 어렵다면 담당자에게 문의하세요.

 

로그인 관련 문제가 해결된 분은 마음 껏 코레일 복지후생관 혜택을 누리면 됩니다. 삼성 가전제품 같은 경우 금액이 상당하니 할인받을 수 있는지 확인하고 된다면 이지웰에서 구매하시는 것도 하나의 방법이니 참고하세요.

 

✔ 코레일 복지후생관 바로가기

 

▒▒ 임직원을 위한 복지후생관 ▒▒

사람·세상·미래를 잇는 대한민국 철도 대한민국의 내일 국민의 코레일

 

✔ 강원도 교육청 복지몰 이지웰 바로가기

 

강원도 교육청 복지몰 이지웰 이용

강원도 교육청 복지몰 이지웰에서 강원도 교육청에서 근무하고 있는 직원들의 복지를 제공합니다. 각 직원에게 포인트를 지급하고, 직원들은 지급된 포인트를 통해 원하는 복지 항목을 선택해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