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potify 미국 계정으로 국가 변경 하고 한국에서 무료로 사용하는 방법

by 근로장려금 신청하기 2021. 7. 19.

세계 최대의 음원 스트리밍 서비스인 Spotify는 한국과 미국 계정에게 제공하는 음악이 각각 다릅니다. 따라서 미국 노래를 더 듣고 싶으면 Spotify 미국 계정으로 이용하셔야 하는데요. 오늘은 한국에서 스포티파이 미국 계정으로 국가 변경해서 이용하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국내 Spotify와 해외 Spotify

차이가 분명 존재합니다. 각 나라에서 들을 수 있는 특정 음악들을 듣기 위해 국가 변경을 하는 경우도 있지만, 무료 체험판을 남들보다 더 이용하려고 VPN으로 우회한 다음 계정을 바꿔가며 이용하기도 합니다.

 

스포티파이 요금제가 부가세 포함 11,900원이기 때문에 생각보다 부담이 됩니다. 멜론이나 지니 뮤직으로 저렴하게 음원 스트리밍 사이트를 이용하다 가격이 꽤 나가는 스포티파이를 이용하려 하면 결정이 쉽게 되지 않습니다. 그럴 때 아래 방법을 따라 하고, 계속해서 무료로 Spotify를 미국 계정으로 사용하세요.

 

한국에서 Spotify 미국 계정으로 국가 변경하고 사용하는 방법

기존에는 처음부터 VPN을 키고 미국으로 주소 우회한 다음 지역을 미국으로 바꾸면 정상적으로 이용 가능했습니다. 하지만 이제는 오류가 가끔 뜨기 때문에 조금 다른 방법을 사용해야 합니다. 그전에 준비해두셔야 할 게 몇 가지 있습니다. 설명을 따라 하기 전 준비물을 만들어 놓으세요.

 

스포티 파이 국가 변경할 때 준비해야 할 것 리스트

  • 무료 체험 기간이 적용되지 않는 스포티파이 계정
  • VPN 어플(미국으로 우회 가능한 VPN)
  • 스포티파이 홈페이지

스포티파이 계정 생성 #1

국가 변경해서 사용하려고 해도 스포티파이 계정은 VPN을 끄고 한국 사이트로 접속하세요. 그 후 오른쪽 상단에 있는 가입하기를 누릅니다.

스포티파이 계정 생성 방법

편하게 가입하려고 '무료로 가입하고 들어보세요.' 밑에 있는 페이스북으로 가입하기를 누르지 마세요. 맨 아래에 있는 이메일 주소로 가입하기 탭에서 이메일, 비밀번호, 사용자 이름 및 생년월일, 성별을 정확하게 적으세요. 그리고 마케팅 메시지 수신동의, 제 3자 데이터 제공, 필수 개인 정보 수집 및 이용, Spotify 사용 약관 동의에 체크하시고, 아래 가입하기를 누르세요. 그래야 가입이 가능합니다.

 

가입을 하면 프리미엄 요금제 구독하라는 안내 창이 뜨기도 합니다. spotify 미국 계정을 이용하기 위해서는 무료 체험도 하지 않아야 하기 때문에 그냥 로그아웃을 합니다.

 

미국 VPN 우회 #2

실행한 인터넷을 모두 지우세요. 그 후 위에서 알려드린 vpn 중 미국 vpn이 있는 어플을 실행해 우회하세요. 조금 더 안전하게 하려면 인터넷을 모두 지우고, 캐시 삭제를 한 후 비행기 모드 1분 정도 태우고 우회하면 됩니다.

 

미국 Spotify에서 계정 국가 변경 #3

미국 IP주소로 우회하고, 미국 Spotify로 접속하세요. 반드시 로그아웃된 상태에서 한국 서버가 아닌 미국 서버 Spotify로 들어가야 합니다.

 

그 다음 본인이 가입했던 한국 Spotify 계정으로 로그인하세요. 그리고 Edit profile로 들어가 아래에 있는 Country or region 탭에서 USA로 바꾸고 SAVE PROFILE을 누르면 됩니다. USA가 뜨지 않는다면 VPN 연결이 되지 않았거나 오류가 생긴 것이니 처음부터 다시 진행해주세요.

미국 서버 Spotify에서 프로필 수정하기

그리고 설정한 국가의 스포티파이를 원 없이 들으면 됩니다.

 

현재 스포티파이 vpn 막힘 문제는 위와 같은 방법으로 해결이 가능합니다. 저 또한 정상적으로 Spotify 미국 계정으로 국가 변경해서 보란 듯이 한국에서 사용하고 있습니다. 만약 다른 나라의 음악을 더 들어보고 싶다면 원하는 나라마다 VPN만 바꿔가면서 이용하면 됩니다. 무료 체험 기간도 오래 누려보시고, 다양한 음악 들으면서 Spotify 프리미엄 서비스를 최대한 이용하세요.

 

함께하면 좋은 글

유튜브 프리미엄 인도 우회 결제 창 바로가기

넷플릭스 아르헨티나 vpn 우회 우리나라보다 싸게 보기

인스타 스토리 몰래보기 molg 로그인 필요 없이 했던 사이트 지금도 되나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