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래엔 한국사 교과서 pdf 다운로드 링크 바로가기

by 근로장려금 신청하기 2023. 5. 4.

미래엔 한국사 교과서 pdf 다운로드 링크를 클릭하면 미리보기 및 파일 저장이 바로 가능해집니다. 미래엔 온라인 교과서별 참고서 및 파일을 모두 살펴보고 싶으신 분은 미래엔 교과서 pdf 링크 모음 페이지로 넘어가 확인해야 합니다. 필요한 분은 아래에서 안내되는 절차에 따라 원하는 교과서 파일 받아보세요.

과목 pdf 파일 다운로드 링크
중학교 1학년 국어 중 1 국어 파일
중학교 2학년 수학 중 2 수학 파일
중학교 역사 중 역사 파일
고등학교 국어 고 국어 파일
고등학교 미적분 고 미적분 파일
고등학교 한국사 고 한국사 파일
고등학교 동아시아사 고 동아시아사 파일
고등학교 수학 1 고 수학1 파일
고등학교 문학 고 문학 파일

위 표에서 필요한 과목이나 학년을 찾을 수 없다면 아래 온라인 교과서 링크 모음 안내를 참고해서 원하는 링크를 찾으시면 됩니다. 모든 교과서별 파일을 곧바로 받아볼 수 있습니다.

미래엔 교과서 pdf 다운로드 링크 모음

미래엔 교과서 pdf

코로나가 생긴 이후로 온라인 학습이 활성화되었습니다. 그러면서 자연스레 교과별로 e-book도 같이 활성화되어 집에서도 수업을 들을 수 있도록 하는 수업이 많아졌습니다. 거리두기가 없어져도 현재 e-book이 여전히 많이 쓰이는데요. 미래엔 교과서를 pdf 파일로 보고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미래엔 홈페이지에서도 학교별, 교과별로 파일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고, 초등, 중고등 엠티처 홈페이지를 통해 파일을 확인해볼 수 있습니다. 아래에서는 엠티처 홈페이지를 이용해 한국사 교과목의 pdf 파일을 받아보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미래엔 교과서 pdf 링크 모음

미래엔 한국사 교과서 pdf 다운로드

  1. 미래엔 중고등 엠티처 홈페이지에 접속하세요.
  2. 로그인을 해주세요.
  3. 상단에 있는 교과서 자료에 마우스를 올리세요.
  4. 중학교나 고등학교 한국사 과목별로 선택을 할 수 있으니 필요한 과목을 클릭하세요.
  5. 그러면 수업 단원별 자료를 pdf, 한글, ppt 파일로 모두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미래엔 한국사 교과서 pdf 다운로드

중고등 엠티처 홈페이지 접속

중고등-엠티처-홈페이지

엠티처 홈페이지 바로가기

먼저 엠티처 홈페이지에서 접속하세요. 홈페이지로 이동하는 링크는 본문에 안내되어 있으니 참고하세요.

로그인

엠티처-로그인

우선 로그인부터 해주세요. 서비스를 이용하려면 로그인이 필수입니다.

교과서 자료 마우스 이동

교과서-자료-마우스-이동

상단에 있는 교과서 자료 메뉴에 마우스를 올리세요.

필요한 과목 클릭

교과목-선택

국어, 수학, 영어, 역사, 도덕, 윤리, 과학 등 초, 중, 고등학생이 배우는 교과목이 전부 나열되어 있습니다. 원하는 교과목과 학년을 선택해 클릭하세요.

한국사같은 경우 역사에 탭에 마우스를 올린 뒤 원하는 선생님과 교과목을 선택하면 됩니다.

파일 다운로드

미래엔-단원별-교과서-다운로드

단원별 수업자료와 평가자료, 멀티미디어 자료를 모두 확인해볼 수 있습니다. 한글, ppt, pdf 파일로 모두 준비되어 있으니 필요한 자료를 다운로드 받아 이용하면 됩니다.

자주 하는 질문

엠티처는 교사만 이용 가능한가요?

엠티처는 학교 선생님들의 교수 활동 지원을 위한 사이트입니다. 미래엔 교과서에 탑재된 자료는 저작권법에 의해 현재 학교에 재직 중인 선생님만 이용 가능합니다. e-book이나 미래엔 참고서를 활용할 분들은 본문을 참조하세요.

자료를 다운로드하려는데 버튼이 눌리지 않아요.

학교 보안 강화가 되어 일부 학교에서 엠티처 사이트 접속 자체가 안 되는 학교도 많습니다. 만약 접속은 가능한데 다운로드가 안 된다면 학교 전산 담당자에게 방화벽 해제를 요청하면 됩니다.

자료 다운로드는 어떻게 하나요?

자료 오른쪽에 있는 파일 유형별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해 다운로드 하면 됩니다. 전체 다운로드 버튼도 있으니 필요에 따라 이용할 수도 있습니다.

엠티처 제안 사항이 있는 경우 어디로 연락하나요?

제안하고 싶은 내용이 있다면 고객센터 문의나 1:1 문의하기를 통해 제안사항을 전달하면 됩니다.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1800-8890이니 참고하세요.

선생님 인증에 실패했는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1. 인터넷을 켜서 도구 탭에 있는 인터넷 옵션을 누르세요.
  2. 인터넷 옵션 창에서 보안 탭을 누르고 신뢰할 수 있는 사이트 선택 후 사이트 버튼을 누르세요.
  3. 추가되어 있는 IP를 선택하고, 제거 버튼을 누르세요.

미래엔-한국사-교과서-pdf-다운로드

이 외에도 미래엔 한국사 교과서 pdf 관련 문의나 다른 교과목에 대한 문의는 엠티처 고객센터에서 문의를 하면 되니 참고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