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스타 스토리 몰래보기 molg 로그인 필요 없이 했던 사이트 지금도 되나요?

by 근로장려금 신청하기 2021. 6. 2.

헤어진 연인이나 처음 들어가 본 프로필 혹은 내가 스토리를 봤다는 걸 상대방이 확인하기 꺼려하는 관계라면 인스타 스토리 몰래 보기 사이트인 molg.kr을 한 번 들어보셨을 겁니다.

 

예전에는 정말 많이 사용했다고 합니다. 하루에도 수백 쌍의 커플이 헤어져서 더욱 사용량이 증가한 효과도 봤습니다. 하지만 예전입니다. 과연 아직까지도 될까요?

 

인스타 스토리 보기 molg 바로가기

출처 - molg.kr

주소는 molg.kr입니다. 혹시 몰라 링크를 남겨두었습니다. 나중에 소개할 다른 사이트도 실행 및 접속이 안 되었다가 얼마 전 다시 인스타 스토리 몰래 보기를 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그러니 만약 molg 사이트도 정상적으로 작동되는 걸 확인하신 분들은 댓글 부탁드리겠습니다. 저도 사용하고, 인스타 스토리 몰래 보는 방법을 찾고 계시는 사용자 분들도 도움이 되면 좋으니까요.

 

사실 molg는 서비스 제공 기간에도 약간의 서버 불안정 상태가 계속된 적이 있습니다. 그때마다 서비스를 위해 어쩔 수 없다고 했지만, 결국 현재 저는 사이트 접속이 되지 않습니다.

 

하지만 이건 절대적으로 글 쓴 시점을 기준으로 설명하는 것이니 혹시 모르니 보신 분들은 한 번씩 들어가시길 바랍니다. 또 제가 아래에는 molg를 통해 인스타 스토리 몰래 보는 방법을 설명했으니, 들어갈 수 있게 된 분들은 그대로 따라 하시면 됩니다.

 

인스타 스토리 몰래 보는 방법

어느 사이트와 마찬가지로 molg 사이트도 아이디를 입력하고 검색을 해서 프로필을 확인할 수 있는 구조입니다. 스토리 뿐 아니라 피드까지도 확인할 수 있지만, 피드는 애초에 본다고 기록이 남지 않기 때문에 스토리만 보시면 되겠습니다.

 

그러기 위해선 사이트에 먼저 접속하셔야 합니다. 들어가시자마자 보이는 건 아이디 입력 창과 공지사항 및 몇 가지 Q&A가 있겠습니다.

 

만약 사이트가 정상적으로 작동된다면 제일 상단에 있는 아이디 입력 창에 본인이 지금 보고 싶은 사람의 프로필 아이디를 입력하고 검색 아이콘을 누르시면 됩니다.

 

그럼 이제 검색한 사람의 스토리와 게시물, 프로필을 볼 수 있습니다. 흡사 인스타그램과 같습니다. 스토리를 보기 위해서는 프로필 사진 옆에 있는 스토리 갱신을 누르시면 됩니다.

 

잠시 대기하시고, 갱신된 스토리를 확인하세요. 스토리를 확인해도 조회한 사람에 본인이 뜨지 않으실 거고, 업로드 된 스토리가 없다면 당연히 보이지 않을 겁니다. 혹시 오류가 있을 수도 있으니 갱신을 몇 번 시도하신 후에 그래도 안 되면 포기하시길 바랍니다.

 

참고로 비공개 계정은 molg에서도 조회하실 수 없습니다. 그때는 빠르게 상대방을 잊고, 본인 삶에 집중하시는 게 더 빠를 겁니다.

사이트에-연결할-수-없음

그리고 아까 말했듯 현재 molg는 사이트 접속조차 되지 않습니다. 개선을 하고 있는지, 업데이트 중인지, 사이트가 날아간 것인지 '사이트에 연결할 수 없음'이라고 뜹니다. 혹시 글을 보고 계신 분 중 최근 접속해서 인스타 스토리 몰래 보기를 하신 분이 있다면 댓글로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계속 접속이 안 된다고 낙심하실 필요 없습니다. 사실 지금도 인스타 스토리 보기를 할 수 있는 사이트는 많이 있습니다. 가장 대표적인 곳이 STORIESIG 사이트입니다. 정말 스토리를 몰래 보고 싶으신 분은 STORIESIG로 인스타 스토리 보기 글을 참고하세요.

 

☞ storiesig 인스타 스토리 몰래보러 바로가기

 

storiesig 인스타 스토리 로그인, 조회 기록 없이 몰래보러 바로가기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몰래 보고 싶은 분이 많이 찾는 사이트는 storiesig입니다. 과거에도 많이 사용했지만, 현재 서비스 종료가 된 줄 아는 분이 많아졌습니다. 하지만 사실 서비스 종료가 아닌

meloniegenie4.tistory.com

☞ http://molg.k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