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무료 사주 사이트 모음 소름 후기

by 근로장려금 신청하기 2021. 7. 27.

개인적으로 이용했던 무료 사주 사이트를 소름 돋는 순으로 정리해봤습니다. 이 사주팔자 무료 사이트들은 매일은 아니지만, 가끔 재미로 보러 가기는 하지만, 가끔 정말로 소름 돋을 때가 있습니다. 아래에서 소개하는 무료 사주 사이트에서 재미로만 사주팔자, 신년운세, 궁합 한 번 봐보세요.

 

무료 사주 사이트 바로가기

 

뽐뿌 무료 사주 사이트

뽐뿌 무료 사주 바로가기

 

개인적으로 가장 많이 이용하는 곳입니다. 사실 뽐뿌에서는 무료 운세뿐 아니라 각종 뉴스, 소통, 거래를 할 수 있는 나름 큰 커뮤니티 사이트입니다. 보통은 뽐뿌 무료운세 사이트를 많이 이용합니다.

 

사업운, 금전운, 애정운, 소원 풀이 등등 다양한 운세를 자세하게 정리해주고 있습니다. 생년월일, 태어난 시간만 알고 있다면 누구나 이용할 수 있습니다. 소름인 게 임종 시간까지 나오네요. 대부분 무료로 이용 가능하기 때문에 사람들이 제일 많이 방문해요.

 

내일은 운세 사이트

https://8za.me/

 

운세보기-내일은 (8za.me)

[무료사주] [무료운세] [무료궁합] 당신의 사주 여덟 글자를 풀어서 보여드립니다!

8za.me

이 사이트는 무료 사이트이면서도 유료로 더 자세한 사주를 볼 수 있는데요. 성별, 출생일, 출생 시간만 알고 있으면 무료로 사주 볼 수 있습니다.

 

약간 대화체로 사주를 풀어서 얘기해주기 때문에 마치 직접 사주를 보러 간 느낌을 받습니다. 엄청 자세하게 알려주고, 웬만한 서비스는 무료이니 편하게 이용하면 됩니다. '다만 풀어서 보는 사주, 내 사주! 얼마나 좋을까, 이름 짓기(작명), 풀어서 보는 한 해 운세'는 일부 유료 서비스이니 더 자세한 사주를 보고 싶다면 유료 서비스를 이용해 보세요.

 

운세홈

http://cnid.co.kr/today.un

 

무료운세, 오늘의 운세, 한주간 운세, 평생운세, 토정비결, 별자리운세, 무료점, 꿈해몽, 로또복

무료운세, 오늘의 운세, 한주간 운세, 평생운세, 토정비결, 별자리운세, 무료점, 꿈해몽, 로또복권운세, 사주팔자, 속궁합, 성격풀이, 배우자운세, 성공운, 당사주, 주역점, 관상학, 이름풀이, 셀

cnid.co.kr

여기는 운세 말고도 바이오 리듬, 운수 좋은 날을 알려줍니다. 간단하게만 알려주기 때문에 시간이 별로 없을 때 확인하기 좋은 무료 사주 사이트입니다.

 

간단하지만, 저는 소름 돋았네요. 얼마 전 승진할 운을 얻었다고 했는데 사실 어제 직장 상사가 승진 얘기를 했거든요. 이때 솔직히 진짜 믿어야 하나 생각도 들었습니다.

 

궁합 닷컴

궁합 닷컴 바로가기

 

여기서는 사주팔자, 오행, 음양, 십, 신, 십이 운성을 보기 좋게 표로 정리해주는 곳입니다. 어떤 복이 있는지, 불행이 있는지 알려줍니다. 기본적으로 사주에 대한 지식이 없는 분들은 보기 어려울 수 있습니다.

 

운세를 알려주기는 하는데 표에서는 직접적으로 뜻을 풀어 알려주지는 않고, 링크로 연결해서 보여줍니다. 저는 솔직히 무슨 말인지도 모르겠어서 아직 제대로 써먹어보진 않았습니다.

 

기분좋은점

http://m.niceunse.com/

 

무료운세 기분좋은점

무료운세,오늘운,사주,궁합,퓨전운세등 종합 무료운세 포탈서비스

m.niceunse.com

결론부터 말하면 사주 결과가 엄청 깁니다. 시간이 많을 때만 볼 수 있는 곳입니다. 생년월일, 출생 시간, 성명만 입력해서 결과를 보면 건강운, 선청 성격운, 직업운, 시기별 운세, 부부 애정운, 타고난 재물운, 재물 모으는 법, 재물 손실 막는 법 등 엄청 방대한 결과를 보여줍니다.

 

시간이 많거나 현실적이고 자세한 사주를 보고 싶다면 기분 좋은 점 사이트를 이용하면 좋을 것 같아요. 저는 애정운을 주로 봤는데 안정감이 있으나 좀 더 성숙한 사랑이 필요하다네요. 역시 사랑할 때는 자존심을 부리면 안 되는 것 같습니다.

 

아시아경제 정통사주

아시아경제 정통사주 바로가기

 

아시아 경제에서도 정통사주를 풀어서 볼 수 있도록 제공하고 있습니다. 여기는 그냥 큰 틀만 보기 좋은 무료사주 사이트라 너무 집착하지 않아도 됩니다.

 

솔직히 무슨 말인지도 모르겠고, 그렇다고 상세 풀이를 보려고 하면 결제를 하라니 바로 꺼버렸네요. 대충만 보려면 아시아경제도 나쁘진 않습니다.

 

기분좋은점-로고뽐뿌-무료운세-로고
무료 사주 사이트 추천

저는 개인적으로 뽐뿌 무료사주 사이트나 기분 좋은 점까지는 괜찮다고 생각이 드네요. 물론 개인마다 다르긴 하겠지만, 무료사주 사이트 치고 꽤 상세하고, 구체적으로 알려주는 곳은 이 두 곳이라고 생각이 듭니다. 그리고 제가 알려드린 사이트들 꽤 소름 돋는 결과를 보여주기도 합니다.

 

물론 맹신하면 좋지 않지만, 가끔 재미로, 참고용으로 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다른 무료사주 사이트도 많은데 그나마 괜찮은 곳들만 소개했습니다. 무료로 재미있게 한 번 사주팔자 보시고, 행복한 일들만 생기길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