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에버랜드 개장 시간 및 운영 시간 안내 바로가기

by 근로장려금 신청하기 2022. 3. 26.

에버랜드 개장시간과 운영 시간은 어떨지 알아보겠습니다. 에버랜드는 용인에서 가장 유명한 놀이동산입니다. 때론 우리나라에서 놀이공원 하면 떠올리는 곳 중 하나이기도 합니다. 다만 집이 용인에서 먼 분들은 당일치기로 움직이기 조금 힘든 감이 있습니다. 최근에 부산에 개장한 롯데월드 매직 포레스트도 규모가 크기 때문에 운영시간을 살펴보고 더 괜찮은 쪽을 골라서 가면 좋겠습니다.

 

에버랜드 개장시간

에버랜드 개장시간은 보통 오전 10시입니다. 운영 시간은 일마다, 월마다 조금씩 연장되고 단축되기도 하지만 개장 시간은 웬만해서 바뀌지 않습니다.

 

현장 상황에 따라 조금씩 변경되기도 합니다. 오전 10시에 맞춰서 가기에 부담스럽다면 야간권을 구매해서 여유롭게 가도 좋습니다. 현재는 홈페이지에 야간권 안내가 따로 공지되어 있지 않습니다. 필요하신 분들은 티몬이나 쿠팡 같은 사이트를 이용해 조금 저렴하게 티켓팅 하면 됩니다. 필요하신 분은 아래를 참고하세요. 아래 링크는 파트너스 활동으로 수수료가 조금 발생하기도 합니다.

 

에버랜드 종일권 가격 알아보기

 

 

에버랜드 야간권 가격 알아보기

 

 

에버랜드 운영시간

보통의 에버랜드 운영시간은 오전 10시부터 21시 혹은 22시까지입니다. 위에서 말했듯 폐장 시간은 일별로, 월별로 또는 현장 상황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성수기 때는 대부분 22시까지이니 참고하세요.

 

자세한 일정은 아래 링크에 들어가서 보시면 됩니다. 만약 3월에 캘린더를 보면 다음 달인 4월 일정까지 확인 가능합니다. 그 이전과 이후 일정은 따로 확인하기는 어렵습니다.

 

오늘 에버랜드 운영시간 알아보기

 

어렸을 때 부모님 따라 놀이동산을 많이 다녀봤는데 에버랜드 퍼레이드와 불꽃놀이를 비롯한 공연들이 정말 재밌습니다. 아마 아이들이 굉장히 좋아할 겁니다. 공연 일정도 운영 시간 안내 표와 같이 제공하고 있으니 관심 있으신 분들은 같이 보면 좋을 것 같습니다.

 

2022년 3월 기준으로 하이트라이트 공연은 BTS의 화려한 군무와 불꽃과 조명이 어우러진 오버 더 유니버스와 플라워 미디어 가든, 레니의 대모험, 드래곤 성을 찾아서가 있습니다. 소무대와 거리공연으로는 왈츠 인 로열팰리스와 문라이트 포토 파티, 스프링 업 가든 콘서트가 있습니다. 공연 일정은 매주 수요일에 업데이트되기 때문에 목요일 이후 방문하는 분들은 잘 알아보고 가셔야 합니다.

에버랜드-2022년-3월-운영-시간에버랜드-2022년-3월-넷째-주-공연-일정

회원권 입장료 정보

에버랜드 입장료는 꽤 나가지만, 즐길 거리에 비하면 나쁘지 않다고 봅니다. 입장권은 종일권과 야간권, 연간 이용권 총 3 부류로 나뉘는데 현재 홈페이지에는 야간권에 대한 정보가 없습니다. 하지만 위에서 안내드린 바와 같이 쿠팡이나 티몬에 오후 이용권을 따로 2만 원 대에 판매하고 있으니 참고하세요.

 

에버랜드 종일권의 가격은 날짜에 따라 바뀌고, 대인이냐 소인이냐에 따라 달라집니다. 자세한 사항은 아래 표를 참고하세요.

에버랜드-종일권-가격

연간 이용권은 총 6단계로 나뉩니다. 주로 이용권 유효 기간과 재가입 여부 등에 따라 가격 형성이 다르게 되어 있습니다. 저는 예전에 에버랜드에 자주 가서 365 스탠더드를 끊고 이용했는데 정말 편했습니다. 소인 기준으로 1년에 5~6번만 가도 종일권 이용하는 것보다 더 저렴하게 이용 가능합니다.

에버랜드-연간-회원권-정보

연간 회원에 가입하려면 몇 가지 절차와 주의 사항이 필요합니다. 연령과 장애인 여부 등에 따라 우대해주기도 하니 홈페이지를 잘 보시길 바랍니다. 참고로 연간 회원권은 에버랜드 운영 시간 내에 아무 때나 입장해도 됩니다. 잘 생각하시고, 자주 이용하실 분들은 온라인으로 예약 가능하니 지금 바로 연간 회원권을 끊어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