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oriesig 인스타 스토리 로그인, 조회 기록 없이 몰래보러 바로가기

by 근로장려금 신청하기 2021. 6. 2.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몰래 보고 싶은 분이 많이 찾는 사이트는 storiesig입니다. 과거에도 많이 사용했지만, 현재 서비스 종료가 된 줄 아는 분이 많아졌습니다.

 

하지만 사실 서비스 종료가 아닌 주소 이전을 하였습니다. 많은 분이 오해를 하고 계시더라고요. storiesig는 주소만 바뀌었지 아직까지 이용할 수 있는 게 사실입니다.

 

현재 헤어진 연인의 근황이 궁금하신 분은 storiesig를 통해 상대방의 인스타 스토리를 기록 없이 확인하셔서 본인은 '지금 난 너 없이도 괜찮다'라고 생각할 수 있도록 인지를 시킬 수 있도록 하시길 바랍니다. 참고로 비공개 계정은 볼 수 없습니다.

 

storiesig에서 인스타 스토리 보기

출처 - storiesig

정확한 주소는 storiesig.app입니다. 찾아보면 여러 주소가 있지만, 제가 알려드리는 주소를 포함해 다른 모든 사이트들도 언제든 서비스 종료를 할 수 있고, 주소 이전을 할 수 있으니 자주 이용하시게 될 거라면 따로 메모를 하시는 게 좋겠습니다.

 

storiesig.app은 장점이 크게 4가지가 있습니다. 비슷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다른 사이트들도 장점은 거의 같을 겁니다. 대표적인 장점은 다음과 같습니다.

  • 인스타그램 계정이 필요 없습니다.
  • 무료입니다.
  • 익명으로 기록 없이 스토리를 볼 수 있습니다.
  • 스토리 및 게시물을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모든 사람이 가장 유용하다고 생각하는 이유는 인스타그램 계정이 따로 필요 없으며, 조회한 사람에 남지도 않을 수 있기 때문에 헤어진 연인의 스토리나 기록을 남겨서까지 스토리를 보기에는 좀 거리가 있는 사이인 사람들의 스토리를 보기에 부담이 없어집니다.

 

홈페이지에서 아래로 쭉 내려보면 장점 밑에 대표적인 FAQ들이 있으니 한 번씩 읽어보시면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그리고 푸터에서도 강조하지만, Storiesig는 인스타그램과는 관련이 없는 개인 개발 사이트입니다.

 

storiesig에서 인스타 스토리 보는 방법

방법은 어렵지 않습니다. 간단하게 요약하면 홈페이지에 접속하시고, 지금 본인이 확인하고자 하는 사람의 인스타그램 프로필을 적어 보기를 누르시면 됩니다.

 

자세한 방법은 아래 사진과 함께 설명하겠습니다.

StoriesIG-홈페이지
StoriesIG.app 메인 홈페이지

1. StoriesIG 홈페이지에 정상적으로 접속하세요.

storiesIG-유사-검색-결과
프로필 유사 검색 결과

2. 가장 위에 보이는 입력 창에 본인이 보고자 하는 사람의 인스타그램 아이디를 입력하고, 맞는 프로필을 누르세요.(정확히 모른다면 아는 정도만 입력해도 아래 비슷한 검색 결과를 보여주니, 아는 데까지만이라도 정확하게 적어 맞는 프로필을 누르시면 됩니다.)

Instagram-profile-results-from-storiesIG
storiesIG에서 검색한 익명의 인스타그램 프로필

3. 검색한 사람의 게시물, 스토리, 릴스, 프로필을 확인하시면 됩니다.

 

만약 업로드된 스토리나 IGTV가 없다면 뜨지 않을 것입니다. 또한 비공개 계정이면 확인할 수 없습니다. 스토리가 없다면 '이 사용자는 지난 24시간 동안 Instagram 스토리가 없습니다. 또는 문제가 발생했습니다.'라는 문구와 함께 스토리가 뜨지 않습니다.

 

게시물을 보시면 사진 아래에 파란색 다운로드 버튼이 있는 걸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이 버튼을 누르면 사진이 바로 다운로드 됩니다.

 

그 외 다른 관련 사이트

이 외에도 비슷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사이트는 많이 있습니다. 간혹 서비스 개편을 위해 사이트를 잠시 잠가두는 경우가 있기도 하고, 아예 종료시키는 경우도 있습니다.

 

이에 대비하기 위해서는 많은 사이트를 알고 있는 게 좋습니다. 저는 아직까지 storiesIG를 통해 인스타 스토리를 볼 때가 많지만, 불안하신 분은 다른 곳을 이용하세요. 아래에 분류해서 적어드리며 마무리하겠습니다.

 

★ molg.kr

☆ insta-stories.com/en

★ insta-stories.ru

☆ storysaver.net

★ instadp.com

☆ save-insta.com

★ storiesdown.com

댓글